챗봇상담하기
24시간 언제든지 편리하게 질문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자동화된 상담 서비스입니다.
챗봇상담 페이지
- 24시간 운영: 챗봇은 언제든지 사용자의 질문에 즉시 응답할 수 있어,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.
- 일반적인 질문과 답변이 사전 설정되어 있어, 사용자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합니다.
챗봇상담 어플 사용방법
➊ 챗봇 메인 메뉴
- 챗봇 메인 메뉴를 클릭 시 클릭한 질의가 표시되며 이에 대한 응답을 하며 하위메뉴가 있는 경우 하위메뉴가 표시됩니다.
➋ 자유 질의
- 전남 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의 다양한 지원 사업정보 관련 질문을 자유롭게 질의할 수 있습니다.
➌ 다양한 답변 유형 제공
- 질의에 대한 답변으 로답변 내용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 URL, 파일 다운로드, 전화번호 등 다양한 유형의 답변을 제공합니다.
➍ FAQ
- FAQ 버튼을 클릭 시 대화 이력 중 빈번히 등록된 질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선택한 질의를 챗봇에게 문의할 수 있으며 질의에 대한 응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➎ 더보기
- 질의에 대한 답변 내용이 긴 경우 부가적인 정보는 '더보기' 버튼 클릭을 통해 노출시킵니다.
- 클릭 시 확장되며 버튼은 사라지며 전체 답변 내용 모두를 표시합니다.
➏ 글자크기 변경
- 글자 크기 조정 아이콘 클릭 시 5단계의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팝업이 노출되며, 클릭 시 선택한 크기로 조정 가능합니다.
➐ 자동완성
- 질의문 입력 시 입력중인 내용에 맞추어 자동완성된 질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, 선택한 질의에 대한 응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➑ 공지사항
- 공지사항 버튼 클릭 시 일자리 챗봇의 공지사항을 선택 열람할 수 있습니다.
➒ 이용안내
- 이용안내 버튼 클릭 시 챗봇 주요 기능에 대한 안내를 팝업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